티스토리 뷰

TV의모든것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인물관계도

사용자 _연예뉴스_ 2018. 11. 8. 00:38

kbs 새 일일 드라마 비켜라 운명아, 내가간다


비켜라 운명아 드라마

편성 : KBS1 2018.11.05. ~ 방영중|(월~금) 오후 08:25

시청률 : 16.7% (닐슨코리아 제공) 시청률정보

연출 : 곽기원

극본 : 박계형


I. 운명은 자기 스스로 개척하는 것! - 자구다복(自求多福) 사랑하기 때문에 무조건 감내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사랑하기에 아니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용기. 현실을 과감히 벗어나려는 도전. 상황과 맞닥뜨리    는 배짱. 그것들이 존재하기에 본 드라마는 밝다. 기운차다. 그리고 씩씩하다.  


Ⅱ. 운명을 걸고 겨루는 단판 승부! - 건곤일척(乾坤一擲)

주인공 남진은 흙수저 주제에(?) 겁도 없이 금수저 그룹에 도전장을 내민다.

그 사이 사랑의 상처도 겪고, 음모와 술수에 고초도 겪지만,

그만의 유쾌 바이러스와 긍정 모드로 난관을 극복해 나간다.

진심은 음모와 술수보다 강할까? 


Ⅲ. 4인 4색 청춘 남녀의 네 가지 사랑 빛깔! - 조운모우(朝雲暮雨)

본 드라마는 옷이라는 소재를 통해 네 청춘 남녀의 현주소를 말한다. 

아침엔 구름이 끼고 저녁엔 비가 오듯, 그들의 사랑은 한 치 앞을 모른다.

본 드라마에는 아픈 가슴을 부여잡고 오뚝이처럼 다시 일어서는 힘을 담았다.

화려한 패션처럼, 각기의 색으로 새롭게 태어나는 그들의 모습을 재확인해준다.


양남진(박윤재)

밝은 미소와 근성으로 무장한 초긍정 마인드의 소유자

어은을 공격하고 힘든 사람들을 보면 나서서 도와주는 정이 넘치는 인물입니다.

시골 어촌에서 하나뿐인 직원 상현과 함께 인력 사무소를 운영 중이지만, 이런 성격탓에 일을 하고도 손에 쥐는건 단 돈 몇 만원. 그가 닥치는 대로 일을 하는 이유는 사랑하는 두 여인을 행복하게 해주기 위해서이다.

자신을 키워주신 어머니, 그리고 첫 사랑 진아. 가족과 사랑을 지키기 위해 고된 일도 마다하지 않던 그의 앞에 거대한 운명의 파도가 밀려온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현강 그룹의 혈육??

파란만장한 현강 그룹의 정상으로 가는 길 그는 운명과의 싸움속에서 사랑과 꿈을 이룰수 있을까?


한승주(서효림)

(주)민한의 대표 한만석의 하나뿐인 딸. 왈가닥이고 천방지축이며 자유분방하다. 사춘기 시절, 엄마를 잃고 외롭게 자란 것도 모자라 유학에서 돌아와 보니 모든게 엉망진창이다.

아버지는 누가봐도 꽃뱀같은 불여우 고연실과의 연애에 정신이 팔려있고, 자신은 현강그룹의 손자 최시우 이사와 정략 결혼을 해야 할 처지이다.

이 와중에 운명처럼 그녀의 인생으로 걸어들어온 한 남자, 양남진. 만날 때마다 티격태격 싸우지만, 미운 정이 고운 정보다 끈끈한 법. 승주는 최시우와 양나진 사이에서 자신만의 힘으로 사랑과 미래를 찾으리라 결심한다.


최시우(강태성)

현강그룹의 손자, 패션업계의 최고의 엘리트. 피도 눈몰도 없는 냉철한 카리스마로 주변은 압도하는 승부사다.

출신 배경과 교육 탓에 신사다운 매너를 갖추지만, 좀처럼 감정을 드러내지 않는다.

감정을 드러내면 상대에게패가 읽히고 끌려다니다 결국 지고 만다는 어머니의 교육 때문.

평생 첩의 자식이라는 이유로 할아버지 안석호의 사랑과 인정을 받지 못했기에, 자신이 자신이 강해져야 어머니를 지킬 수 있다는 강박을 품고 있다.

현강그룹을 손아귀에 쥐는 날, 할아버지의 흔적을 모두 없애리라 그런 시우의 차가운 마음에도 따스하게 다가온 여자가 있다.

현강 그룹과 어머니, 사랑과 권력 사이에서 시우의 선택은?


비켜라 운명아 인물관계도 



비켜라운명아 다시보기



댓글
댓글쓰기 폼
공지사항
Total
141,002
Today
60
Yesterday
122
링크
«   2020/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